ChatGPT가 만들어준 음악을 직업으로 하겠다는 아들과 그것을 반대하는 아버지의 대화

ChatGPT가 만들어준 음악을 직업으로 하겠다는 아들과 그것을 반대하는 아버지의 대화

음악을 직업으로 하겠다는 아들과 그것을 반대하는 아버지의 대화를 만들어줘.

아들: 아빠, 나 음악을 직업으로 하고 싶어.

아버지: 음악을 직업으로 하는 것은 쉽지 않아. 그리고 진짜 돈을 벌기란 더더욱 힘들어.

아들: 그렇다고 포기하고 싶지 않아요. 음악이 나에게 진심으로 흥미로운 일이고, 그것으로 사람들을 움직이게 하고 싶어요.

아버지: 너의 꿈은 이해하지만, 음악을 직업으로 하는 것은 일종의 게임이야. 이길 수도 있고, 지게 될 수도 있어. 그러면 어떡해?

아들: 제가 성공한다고는 보장할 수 없지만, 제가 노력하면서 발전해나가면서 성공할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.

아버지: 음악 분야는 경쟁이 치열해. 네가 딴 사람들보다 우월한 실력이 있다고 해도, 그저 좋은 음악을 만들어 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아. 시장에 진입하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경험이 필요하고, 네가 원하는 대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노력해야 해.

아들: 그래도, 저는 하고 싶어요. 음악으로 사람들을 감동시키고, 나만의 음악적 스타일을 발전시키는 것이 저에게 큰 보람이 될 거예요.

아버지: 내가 네가 원하는 대로 되길 바랄게. 그리고 너의 꿈을 위해서 노력하는 것을 지지할게. 그러나, 너의 선택이 끔찍한 결과를 낳을 수도 있으니, 자신의 결정에 대한 책임을 느끼는 게 중요해. 그리고, 만약 실패하게 된다면 언제든지 다른 길을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해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