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hatGPT가 만들어준 컴퓨터프로그래머를 직업으로 하겠다는 아들과 그것을 반대하는 아버지의 대화

ChatGPT가 만들어준 컴퓨터프로그래머를 직업으로 하겠다는 아들과 그것을 반대하는 아버지의 대화

컴퓨터프로그래머를 직업으로 하겠다는 아들과 그것을 반대하는 아버지의 대화를 만들어줘.

아들: 아빠, 나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되고 싶어요.

아버지: 왜 그런 생각을 하게 된 거야? 그건 너무 어렵고 지루한 일이 아니야?

아들: 아니에요, 저는 프로그래밍이랑 컴퓨터에 관심이 많아서요. 또한, 미래에도 계속해서 발전할 분야라고 생각해요.

아버지: 그래도 이 분야는 경쟁이 매우 치열해. 그리고 높은 수준의 기술과 지식이 필요해. 이 일을 잘 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해.

아들: 네, 그건 알아요. 그래서 지금부터 노력해서 열심히 공부할 거에요.

아버지: 좋아, 하지만 네가 이 분야에서 일할 때, 언제나 새로운 기술과 도구를 익혀야 해.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은 컴퓨터 앞에서 보내야 하기 때문에,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.

아들: 그것도 알고 있어요. 하지만 저는 이 일을 좋아하고, 미래에도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분야라고 믿어요.

아버지: 그렇다면, 내가 반대하진 않아. 단지, 네가 선택한 일이 매우 어려운 일이고, 장기적인 시각에서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,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두어야 해.

아들: 알겠어요, 아빠. 제가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프로그래머가 되도록 노력할게요.